약관동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애드넷마케팅 (이하 "회사" 또는 "애드넷")이 제공하는 애드넷 및 애드넷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②"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애드넷 및 애드넷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홍보비"라 함은 애드넷이 광고를 수주 받아서 애드넷 "회원"들이 소비와 홍보활동의 대가로 지급받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⑥"네트워크 마케팅" 이라 함은 애드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이 홍보활동을 할 수 있는 홍보방식을 의미합니다.
⑦"준회원"이라 함은 회원중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서 홍보활동 및 홍보비를 적립을 할 수 있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⑧"정회원"이라 함은 준회원이 애드넷의 전화번호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해 놓은 차량의 자동차보험을 갱신하고 적립되는 홍보비를 출금할 수 있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⑨"등업"이라 함은 "준회원"이 조건을 충족해서 "정회원"으로 회원자격이 승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⑨"스폰서"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제반 "서비스"를 소개해서 애드넷 회원을 유치한 준회원 또는 정회원을 의미합니다.
⑩"스폰서링크"라 함은 자동으로 네트워크 마케팅 구조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1:1로 제공되는 회사의 홈페이지 URL을 의미합니다.
⑪"매출액"이라 함은 애드넷이 광고를 수주한 아이템(상품 또는 서비스)을 회원들이 소비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메시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회사는 추가로 기획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 등" 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6.회원이 애드넷으로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 또는 판매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홍보아이템(상품 또는 서비스)의 제공
2.네트워크 홍보 플랫폼 및 홍보비 지급
3.네트워크 회원현황 조회 서비스
4.네트워크 매출현황 및 홍보비 적립 및 출금내역 조회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광고주와의 계약변경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권리의 귀속)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6 조 (홍보비)
회사는 광고수주계약 조건의 변경으로 사전 공지 후 홍보비 비율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적립되어 있는 홍보비는 회사가 존속하는 한 소멸되지 않습니다. 단, 광고수주계약이 해지된 아이템(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계약해지 시점 이후로는 더 이상 해당 아이템에 대한 홍보비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 17 조 (홍보비 지급 등)
회사는 회원에게 홍보비를 지급할 때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원칙으로 합니다.
①준회원은 홍보비의 적립만 가능하고 정회원으로 등업한 이후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②정회원은 매년 등록되어 있는 자동차의 자동차보험을 회사를 통해 갱신해서 정회원 자격이 유지 되어야만 홍보비의 출금기한을 1년간 연장받을 수 있습니다.
③애드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홍보비는 회원 본인의 매출(회원 본인의 자동차보험의 갱신)에 대해서는 지급되지 않으며 회원 본인의 매출액에 대한 홍보비는 스폰서링크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 상위 5명의 스폰서들에게 지급됩니다.
④애드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홍보비 지급 대상 매출액은 회원 본인이 홍보해서 구축된 무제한 네트워크 5단계 레벨내에 있는 모든 회원들의 매출액(회원들의 자동차보험료)을 의미하며 매출액에 대해 1%의 홍보비를 지급합니다.
⑤애드넷이 추가로 기획하고 있는 광고에 대한 홍보비 지급 비율은 광고수주계약에 따라 별도의 이용약관을 통해 공지하고 동의를 받아 지급합니다.
⑥5항의 추가 기획 아이템(상품 또는 서비스)은 정회원의 경우 추천할 수 있으며 선정될 경우 해당 아이템에 대한 애드넷 전체 네트워크 매출액에 대해 0.1%의 홍보비를 해당 아이템의 홍보기간 내내 매월 지급받게 됩니다.
⑦홍보비는 출금신청액에 대해 원천징수세액 3.3%를 공제하고 원단위 이하 절사 후 출금수수료 1,000원을 제외하고 지급합니다.
⑧홍보비는 당월 마감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산출해서 익월 5일부터 15일까지 출금신청을 접수해서 익월 말일 매달 지급합니다. 단, 출금신청과 지급은 매달 1회로 제한합니다.
⑨회사는 당월 마감된 매출액을 늦어도 익월 5일까지 정산해서 회원들이 조회할 수 있도록 제공해야 합니다.
⑩회사는 회원들이 매일 매출액을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제공해야 합니다. 단, 24:00~05:00 중에는 정산작업으로 인해 일시 조회서비스를 중단합니다.
⑪회사는 홍보비 이외에 회원들의 홍보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컨벤션 시상을 제공하며, 시상의 조건과 시기는 홈페이지에 기재하고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제9조에 의거 통지하며 별도의 동의를 받지는 않습니다.
⑫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또는 제5조 2항에 의해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무제한 네트워크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서 해당 회원의 자리는 회사로 귀속되며 이후 발생하는 하부 회원들에 대한 홍보비 또한 회사로 귀속됩니다. 이때 해지된 회원에 대한 홍보비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⑬회원의 유고시에는 모든 권리와 의무가 법정상속순위에 따라 상속되며 상속 이후의 애드넷회원자격은 상속인들의 합의로 선출된 대표 상속인에게 주어지며, 합의서 등 회사가 정한 제반서류를 제출해야만 합니다.
제 18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남아있는 적립금을 회사규정에 의해 송금처리 하고 기타 혜택은 회사로 귀속시킨 후에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소멸시킵니다.
④제5조 2항에 의해 회사가 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남아있는 적립금 및 기타 혜택은 회사로 귀속시킨 후에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소멸시킵니다.
제 19 조 (이용제한 등)
①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홍보비 적립액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회사로 귀속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0 조 (책임제한)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의 규정에 따라 애드넷에 "회원"가입을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이용자가 애드넷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할 경우, 애드넷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준회원"가입 및 갱신 시점에 애드넷이 이용자 및 차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준회원" 가입 시에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가입인증 이메일주소’ 등을 회원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회원과 차주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차주이름, 차주 휴대폰번호" 등을 차주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하며, "차량번호, 차종, 기존보험사, 만기 예정 년/월" 등을 차량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회원과 차주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양식을 통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정회원등업 및 갱신" 시점에 이용자 및 차주로부터 추가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회원등업" 시에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주민등록상 주소, 홍보비 입금계좌’ 등을 회원추가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보험갱신일자, 갱신보험사, 보험증권번호, 자동차보험료, 자동차보험증권사진" 등을 차량추가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일반회원등록" 시점에 일반회원에 대해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준회원 또는 정회원이 일반회원을 등록하는 시점에 ‘이름, 성별, 휴대폰번호’ 등을 회원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차주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차주이름, 차주 휴대폰번호" 등을 차주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하며 ""차량번호, 차종, 기존보험사, 보험갱신일자, 갱신보험사, 보험증권번호, 자동차보험료, 자동차보험증권사진" 등을 차량정보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일반회원의 개인정보 또한 별도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양식을 통해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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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으로 1)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자동화된 방법으로 생성하여 이를 저장(수집)하거나,
2) 이용자 기기의 고유한 정보를 원래의 값을 확인하지 못 하도록 안전하게 변환한 후에 수집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애드넷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 시 수집•저장되는 위치정보의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넷 위치정보 이용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습니다.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애드넷은 "회원"관리, "서비스" 개발・제공 및 향상, 안전한 인터넷 이용환경 구축 등 아래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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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 제공, 홍보비 지급 등 기존 "서비스" 제공에 더하여, 인구통계학적 분석, "서비스" 방문 및 이용기록의 분석, 신규 "서비스" 요소의 발굴 및 기존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법령 및 애드넷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약관 개정 등의 고지사항 전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민원처리 등 이용자 보호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추가 기획중인 폐쇄몰 운영 "서비스" 제공에 따르는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 및 "서비스"의 배송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등 마케팅 및 프로모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분석 및 통계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등에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보안, 프라이버시, 안전 측면에서 이용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환경 구축을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남아 있는 적립금의 송금처리 및 회사 귀속처리 등 제반업무를 위해 최대 90일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정가입 및 징계기록 등의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수집 시점으로부터 6개월간 보관하고 파기하고 있습니다. 부정이용기록 내 개인정보는 가입인증 이메일주소가 있습니다.
결제도용, 불법할인대출(일명 "카드깡") 등 관련 법령 및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부정거래기록(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IP주소, 쿠키, 기기정보)은 부정거래 방지 및 다른 선량한 이용자의 보호, 안전한 거래 환경 보장을 위하여 수집 시점으로부터 3년간 보관하고 파기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애드넷은 이 기간 동안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본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하지 않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 기록: 3개월

위치정보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위치를 활용한 광고 정보 수신 등을 포함하는 애드넷이 추가로 기획중인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애드넷마케팅 (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위치정보사업 또는 위치기반"서비스"사업과 관련하여 회사와 개인위치정보주체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 3 조 ("서비스" 내용 및 요금)
①회사는 직접 위치정보를 수집하거나 위치정보사업자인 이동통신사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아래와 같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위치정보를 활용한 검색결과 제공 "서비스": 정보 검색을 요청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정보를 제공 시 본 위치정보를 이용한 검색결과 및 주변결과(맛집, 주변업체 등)를 제시합니다.
2.연락처 교환하기: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회원들과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3.현재 위치를 활용한 광고정보 제공 "서비스": 광고정보 제공 요청 시 개인위치정보주체의 현 위치를 이용하여 광고소재를 제시합니다.
4. 이용자 보호 및 부정 이용 방지: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를 이용하여 권한없는 자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시도 등을 차단합니다.
②제1항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제 4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 수집 범위 및 이용약관의 내용 중 일부 또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ㆍ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하여 동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②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③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④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1.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2.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⑤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단, 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합니다.
⑥개인위치정보주체는 제1항 내지 제4항 의 권리행사를 위하여 이 약관 제10조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위치정보 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6개월 이상 보관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인터넷 등에 공지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제 7 조 (개인위치정보 제3자 제공시 즉시 통보)
①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당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②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합니다.
1.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8 조 (손해배상)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아니하면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분쟁의 조정)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 또는 개인정보위치 주체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사업자 정보)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주식회사 애드넷마케팅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518호
전화번호: 02-522-6279
이메일 주소: adnetdirect@naver.com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2조 위치정보관리 책임자 정보
회사는 다음과 같이 위치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이용자들이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발생한 민원사항 처리를 비롯하여 개인위치정보 주체의 권리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 부서 임원(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겸직)
전화번호 : 02-522-6279
이메일 주소 : adnetmarketin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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